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메이저사설▲*▽easypowerbaLL. com ▲*▽ 안전놀이터검증《●》 안전공원 덧글 0 | 조회 113 | 2020-07-19 19:22:02
이지파워볼  
내 곗돈을 본인이 다 썼더라. 파워볼 고소하겠다는 거 다른 사람들이 말려서 차용증 파워볼실시간 받고 다달이 갚겠다 하는데 전화번호까지 바꾸면서 파워볼게임 저한테는 연락이 없더라"라고 주장했다.

이어 "그동안 원금만 받겠다 파워볼사이트 했는데도 안 주고, 딸이 잘나가면 한 방이니 주겠다는 둥 파워볼예측사이트 그때도 서울에 딸 엔터테인먼트에 찾아가고 파워볼사다리 그랬다. 저 정말 그 돈 받고 꿈이 있었는데 다 망가졌다. 이젠 그냥 돈이고 뭐가 그 사람 벌줬으면 좋겠다"라고 동행복권파워볼 분노했다.

A 씨는 "솔직히 엔트리파워볼중계 그 연예인 TV에서 볼 때마다 너무 화가 파워볼필승법 나고 내 돈으로 저렇게 파워볼하는법 뜬 건가? 엔트리파워볼하는법 이런 생각밖에 안 파워볼분석기프로그램 든다. 난 이렇게 망가졌는데 저 파워볼예측프로그램 연예인은 엄마가 사기 쳐도 잘나가는구나라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 저렇게 잘나가는데 내 돈 좀 해결해 주지라는 생각밖에 안 든다"라고 파워볼분석프로그램 덧붙였다.

이어 "다달이 갚으라는데도 엔트리파워볼분석 4년 동안 몇 달에 한 번씩 30만 네임드파워볼 원, 10만 원씩 갚는 식이었고, 이번에 '부부의 세계'에서 파워볼알고리즘 그 연예인이 나와서 연락하니 연락처도 파워볼알파고프로그램 바꾼 상태였다. 사람들한테 물어물어 연락처 알아내서 연락하니 이젠 딸이랑 연락 안 한다고 그 파워볼양방계산기 뒤로 또 준다 파워볼구간 준다 하면서 쌩까더라"라고 말했다.

그는 "진짜 너무한 거 파워볼구간보는법 파워볼수익내기 파워볼마틴공식 아니냐. 지금 이자고 파워볼예측 뭐고 다 빼고 원금 1,000만 원 남았다. 파워볼양방사이트 아, 이번에 30만 원 받았으니 나눔로또파워볼하는법 970만 원이다. 이젠 돈이고 뭐고 그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