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파워볼마틴▣ ◐ ◑easypowerbaLL. com ▣ ◐ ◑파워볼크루즈배팅◐ ◑ 파워볼양방계산기 덧글 0 | 조회 665 | 2020-07-23 02:32:19
이지파워볼  


파워볼오토총판   http://easypowerball.com/

조양래 한국테크놀로지그룹(한국타이어그룹) 회장(83·사진)이 최근 장녀인 조희경 한국타이어나눔재단 이사장이 본인에 대해 ‘한정후견’ 개시 심판을 청구한 것에 대한 입장을 내놨다. 지분 승계를 둘러싸고 ‘제2의 한진 남매의 난’이 재현되는 것이 아니냐는 전망이 나온다.

먹튀검증   http://easypowerball.com/

31일 조양래 회장은 입장문을 발표해 “조현범 사장에게 약 15년간 경영을 맡기며 충분한 검증을 거쳤다는 판단에 이전부터 최대주주로 점찍어두었다”고 밝혔다.

안전놀이터검증   http://easypowerball.com/

조 회장은 지난달 26일 차남인 조현범 사장(48)에게 자신이 보유하고 있던 지분 전량을 ‘블록딜(시간 외 대량매매)’로 매각했다. 이에 따라 조 사장은 전체 지분의 42.9%를 보유하면서 그룹의 경영권을 승계하게 됐다.

이지파워볼   http://easypowerball.com/

이에 장녀인 조 이사장은 지난 30일 서울가정법원에 아버지 조 회장에 대한 한정후견 개시 심판을 청구했다. 지난달 말 지분 매각 건에 대해 “조 회장이 평소 신념이나 생각과 너무 다른 결정을 갑작스레 했다. 자발적 의사결정을 내린 것인지 객관적 판단이 필요하다”는 이유에서다.

  파워볼마틴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