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이지파워볼 파워볼메이저사이트 ☬☬easypowerbaLL. com☬☬ 엔트리파워볼규칙 라이브배팅사이트 덧글 0 | 조회 42 | 2020-07-31 07:38:27
이지파워볼  

파워볼메이저사이트  http://easypowerball.com30일 서울부동산정보광장에 따르면 7월 전·월세 거래에서 준전세(반전세)와 월세가 차지하는 비중은 전월 대비 상승했다. 이달 거래된 전·월세 5008건 중 반전세와 월세가 총 차지하는 비중은 33%(1655건)로 나타났다. 6월에는 전·월세 거래 7687건 중 31%(2444건)가 반전세·월세 거래였다.

엔트리파워볼규칙  http://easypowerball.com전세난이 심해지면서 ‘반전세’ 비중이 커지고 있는 것이다. 반전세란 전세에 가까운 월세를 뜻하는데, 보증금이 월세의 240배를 초과하는 경우를 의미한다. 다주택자 보유세, 양도세, 취득세 부담이 커지면서 집주인들이 반전세나 월세로 세금 인상분을 충당하려는 의도다. 심지어 저금리 기조가 계속되면서 전세 보증금으로 이자 수익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심리도 작용했다.

라이브배팅사이트  http://easypowerball.com특히 이 같은 현상은 임대차 3법 시행 후 가속화될 가능성이 크다. 임대차 3법이 시행되면 계약기간이 현행 2년에서 4년까지로 늘어나고, 임대료 인상률 역시 5%로 묶이면서 임대인의 전세시장 참여 유인이 사라졌다는 지적이다.

이지파워볼  http://easypowerball.com권대중 명지대 부동산학과 교수는 “보유세 폭탄에 계약 자유까지 제한받게 되면서 임대차 시장에 지각 변동이 올 것”이라면서 “전세는 반전세랑 월세로 바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