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라이브배팅팁 이지파워볼 ●▶●☞ easypowerbaLL. com ☜●◀● 엔트리파워볼게임 인증업체 덧글 0 | 조회 8 | 2020-08-01 04:46:29
이지파워볼  
   


http://easypowerball.com
라이브배팅팁 최근 옐로비의 소속사 에딕션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2017년 데뷔한 옐로비가 3번째 디지털 앨범 'DVD'를 준비하면서 기존 멤버 전원교체를 하면서까지 옐로비를 이어나갈 생각이 있었지만, 멤버 B양의 사생활 문란을 비롯해 회사와 각 멤버들의 이견을 좁히지 못했다"며 팀 해체 소식을 알렸다.

http://easypowerball.com
엔트리파워볼게임 또 "이를 바탕으로 회사 내부 회의 결정 끝에 해체를 하게 됐다.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고 사과를 전했다.

http://easypowerball.com
인증업체 하지만 소속사가 해체 소식을 알린 이후 멤버 아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일이 이렇게 커진만큼 저희가 꼭 해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회사에서 그 멤버가 문란하다고 하는데 회사가 말한 '문란'이라는 단어가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다. 밖에 남녀가 같이 서 있기만 한 것도 문란인가? 그럼 모든 사람들이 문란한 건가? 회사에서 부풀려 말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http://easypowerball.com
이지파워볼 이어 "회사 관계자와 매니저의 성희롱, 성추행이 있었다"고 폭로하며 "회사 관계자였던 그 분은 한 멤버를 끌고 연습실로 가서 잠자리를 하려 했고 말리는 사람은 오직 멤버들 뿐이었다. 허벅지를 만지는 등 신체 접촉이 있었고, 전 매니저라는 그 분은 '애기 낳아줄테니 모텔 가자', '아빠는 네가 알아서 찾아'라는 말 등 입에 담기 힘든 말들을 하곤 했다. 새벽에 불러서 투자자랍시고 술을 권한적도 여러 차례 있었다. 가수가 되고 싶다는 생각 하나에 다들 쉬쉬하고 지나갔다. 당시에는 정말 충격적이였고, 아직까지도 트라우마로 남아있다"고 털어놓았다.


  라이브배팅팁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