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파워볼오토배팅 easypowerbaLL. com 이지파워볼 안전한메이저놀이터 덧글 0 | 조회 37 | 2020-08-01 21:48:06
이지파워볼  

파워볼오토배팅 http://easypowerball.com


앞서 박유천은 지난 1월에도 태국 방콕에서 팬미팅을 진행한 바 있다. 이후 공식 사이트 개설과 팬클럽 모집, 화보집 등 활동 복귀 조짐을 보여 ‘은퇴 번복’ 논란이 따라다녔다. 새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가수 활동 컴백을 의미하는 만큼, 이번에도 그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안전한메이저놀이터 http://easypowerball.com


이에 대해서 박유천 측 관계자는 1일 오후 OSEN에 “한국을 제외한 태국, 일본 등 다른 아시아 국가들에서 앨범을 발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내 발표도 조율 중인 것이 사실이다. 가능할지 아직 체크 중인 상황”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안전메이저놀이터 http://easypowerball.com


이 관계자에 따르면 박유천의 새 앨범은 오는 9월 말 발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일단 우리는 9월 말 발표로 계획 중에 있다. 앨범 준비는 마친 상황이다”라고 덧붙였다. 박유천은 최근 유기견 봉사활동을 다니면서 앨범 준비를 하고 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지파워볼  http://easypowerball.com


박유천은 일단 해외 복귀부터 본격적으로 나설 전망이다. SNS에 밝힌 대로 태국에서 새 앨범 발표 관련 행사도 예정하고 있는 것. 박유천 측 관계자는 “앨범을 발표하고 팬사인회와 미니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지만 시기가 정해진 것은 아니”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상황을 보고 진행할 계획이다. 공지한 대로 태국에서 가장 먼저 개최하겠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1.jpg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