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안전놀이터추천 이지파워볼№1 ●▶◆☞ easypowerbaLL. com ☜◆◀● 파워볼양방녹이기 동행복권파워볼하는법 덧글 0 | 조회 37 | 2020-08-02 00:55:04
이지파워볼  
   


안전놀이터추천 앨리스’를 향한 대중의 관심과 기대, 그 중심에 군 전역 후 3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오는 배우 주원(박진겸 역)이 있다. 주원은 어떤 작품, 어떤 캐릭터든 늘 완벽 이상의 연기력과 흡입력을 자랑하는 배우이기 때문. ‘믿고 보는 배우’ 주원을 3년만에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앨리스’는 꼭 봐야 할 드라마로 주목 받을 수밖에 없다.

easypowerball.com
 파워볼양방녹이기 지난달 31일 ‘앨리스’의 세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이번 티저는 주원의 강렬한 액션, 그보다 더 강렬한 카리스마와 존재감에 집중하며 예비 시청자들을 강력하게 끌어당긴다.

easypowerball.com
동행복권파워볼하는법 공개된 ‘앨리스’ 티저는 “제가 원하는 건 언제나 단 하나뿐이었습니다”라는 주원의 단호한 목소리로 시작된다. 이어 고등학생 시절 주원, 그를 지키는 김희선(박선영 분)이 교차된다. 그러나 두 사람의 행복도 잠시. 김희선이 주원의 품에서 죽어가는 모습이 공개된 것. 이에 주원은 “엄마”라고 절규하며 처절하게 오열한다.

easypowerball.com
이지파워볼 이 장면을 시작으로 극중 주원의 송두리째 바뀐 인생이 그려진다. 경찰이 된 주원의 목표는 단 하나, 어머니를 죽인 범인을 잡는 것이다. 이어 경찰 주원의 카리스마와 액션이 스피디하게 펼쳐진다. 자동차 추격신은 물론 정체 불명의 상대와 거침없이 부딪히며 싸우는 총격 액션신까지. 주원이라 가능한 강력한 액션이 휘몰아치며,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안전놀이터추천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