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엔트리파워볼중계 EasypowerbaLL. Com 라이브배팅 안전공원코드 이지파워볼 덧글 0 | 조회 355 | 2020-08-02 21:21:37
이지파워볼  

엔트리파워볼중계  http://easypowerball.com


이날 '놀면 뭐하니' 이효리, 유재석, 비는 '쇼! 음악중심' 출근길에 나섰다. 유재석은 "우연히 만나서 인사는 서로 하되 방으로 찾아가진 말자"라며 음악 방송 대기실 현장 분위기를 설명했다. 하지만 가수로 활동했던 이력이 있는 이효리와 비는 "신인 가수면 우리가 찾아가야 한다"며 너스레를 떨었고, 비는 "효리 누나 보자마자 G릴걸?"이라며 후배 가수들과의 유쾌한 케미를 과시했다. 


라이브배팅  http://easypowerball.com


특히 '놀면 뭐하니' 비는 "나 후배들한테 깐깐하게 하는 스타일 아냐"라는 이효리의 말에 "누나는 인상이 무서워. 어제 효리 누나 꿈 꿨다. 30분 더 잘 수 있었는데 눕자마자 효리누나 얼굴이 생각나서 바로 일어났다. 늦으면 또 얼마나 뭐라고 할까봐"라며 이효리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언급했다. 


안전공원코드 http://easypowerball.com

 

그는 "목표는 원전 4기를 모두 가동해 UAE가 필요한 전력의 25%를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일"이라면서 "우리는 핵분열에 성공했고, 은하계를 탐사하길 원한다. 아랍이 과학의 길로 재진입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보낸다"라고 전했다.


이지파워볼 http://easypowerball.com


광희는 1일 인스타그램에 "광희야?" "누구세요?" "누나다" "누구세요?" "엄마야!!" "대박!!" 이라는 문자 내용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광희야 제주 애플망고 보내줄께. 주소랑 이름 줘"라고 말했다. 광희는 "효리 누나 엄마, 애플망고 감사히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라고 인증샷을 남기며 인사했다.



 

  1.jpg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