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안전메이저놀이터 easypowerbaLL .com 동행복권파워볼한도 안전놀이터주소 덧글 0 | 조회 301 | 2020-08-08 00:27:03
이지파워볼  

안전메이저놀이터  http://easypowerball.com


다니엘은 7일 인스타그램에 "예쁘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JTBC '비정상회담' 출연 당시 캡처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러나 샘 오취리의 '인종 차별' 논란과 엮이며 난데없이 주목 받았다.

 


동행복권파워볼한도  http://easypowerball.com


샘 오취리는 의정부고 학생들의 '관짝소년단' 밈 패러디 졸업사진을 두고 흑인을 비하했다며 불쾌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후 샘 오취리가 '비정상회담' 때 안면근육을 이용해 못생긴 얼굴을 만드는 스페인 '얼굴 찌푸리기 대회'에 도전, 손으로 동양인을 비하하는 포즈인 눈을 찢는 모습을 한 것이 재조명돼 또다른 논란이 일었다. 

 


안전놀이터주소 http://easypowerball.com


마침 다니엘이 '비정상회담'에서 얼굴을 찌푸린 사진을 SNS에 올려 샘 오취리 논란을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다.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니다. 엑스포츠뉴스가 입수한 메신저 대화 내용에 따르면 실제로 다니엘 린데만은 지인으로부터 해당 사진과 함께 '비담(비정상회담)할 때 열심히 방송했네'라는 메시지를 받았다. 이후 샘 오취리의 논란을 모른 상태에서 SNS에 재미 삼아 사진을 올리며 셀프 디스를 한 것이다.



해외안전놀이터 http://easypowerball.com


다니엘 린데만은 앞서 다른 게시물 댓글을 통해서도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서 넘어가려고 하다가 설명해 드린다. 예전 계정에서 가끔 저의 못생긴 얼굴을 올리면서 밑에다가 '예쁘다'라고 쓰면서 자기디스를 한 시리즈가 있었다. 어제 올린 사진도 친한 한국 형이 저에게 보낸 컷이며 당시 제가 비정상회담에서 유세윤 형의 개코원숭이 따라하려고 하가가 대단히 실패한 순간 캡처 사진"이라고 해명했다.



  1.jpg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