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사설메이저놀이터 easypowerball.com 네임드파워볼 검증사이트목록 덧글 0 | 조회 257 | 2020-08-08 02:40:30
이지파워볼  

이지 파워볼

경기 중반까지는 두산이 앞섰다. 두산은 선발 투수 이영하가 6이닝동안 6안타 1탈삼진 4볼넷 무실점으로 호투를 펼쳤다. 3번의 득점권 실점 위기를 무실점으로 막아내면서 스스로 방어에 성공했다. 또 두산 타자들은 필요할 때 점수를 만들어냈다. 6회말 연속 안타를 앞세워 3-0 리드를 잡았고, 7회말 추가점으로 4-0까지 달아났다. 무난한 흐름이었다.

사설메이저놀이터

그러나 8회초 반전이 시작됐다. 수비 실책이 겹쳤다. 7회부터 마운드를 이어받은 박치국이 선두타자 한동희에게 볼넷을 허용한 후 딕슨 마차도를 상대로 내야 땅볼 유도에 성공했다. 1루 주자까지 태그 아웃 시킬 수 있는 상황. 하지만 땅볼 타구를 잡고 멈칫 하던 2루수 오재원의 1루 송구가 악송구가 되면서 더블 아웃이 될 수 있었던 장면이 무사 1,2루 위기로 바뀌었다.

검증사이트목록

박치국이 안치홍까지 상대했지만, 결과는 좋지 않았다. 우중간 2루타로 끝내 실점이 나왔고 결국 두산 벤치는 다시 움직였다. 1실점 후 무사 2,3루 위기에서 우완 홍건희가 등판했다. 최근 두산 불펜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필승조다.

이지 파워볼

그러나 결과적으로 실패였다. 홍건희는 김준태를 희생플라이로 처리하고 실점과 아웃카운트를 맞바꾼 후 김재유까지 외야 플라이로 잡아내며 위기를 넘기는듯 했다. 하지만 롯데 타자들의 끈질긴 집중력을 당해내지 못했다.

  사설메이저놀이터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