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파워볼마틴공식 ☞★easypowerbaLL. com★☜ 안전메이저놀이터 파워볼마틴프로그램 덧글 0 | 조회 280 | 2020-08-08 07:08:57
이지파워볼  

EASYPOWERBALL.COM


파워볼마틴공식http://easypowerball.com

박영주 기자 = 정부가 민간 임대사업자들의 세제 혜택 축소에 따른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구제 방안을 마련했다. 임대사업자가 의무임대 기간을 충족하지 못하더라도 다주택자에게 적용되는 양도세 중과를 배제하고, 등록 기간이 말소되는 시점까지 해당 주택에 대한 종합부동산세 세제 혜택을 유지하기로 했다.


안전메이저놀이터http://easypowerball.com

기획재정부는 7일 이같은 내용을 담은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 개정에 따른 임대주택 세제지원 보완조치를 발표했다. 기존 임대사업자가 등록말소 시점까지 안정적으로 임대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정부가 보완책을 마련한 셈이다.


파워볼마틴프로그램http://easypowerball.com

앞서 정부는 7·10 부동산 대책에 따라 단기 임대(4년)와 아파트 장기 일반 매입임대(8년) 제도를 폐지하고 신규등록 임대주택의 최소 의무임대 기간을 10년으로 연장하는 방안을 발표했다. 이 내용이 담긴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 일부개정법률안'은 지난 4일 국회 본회의 문턱을 넘었다.


이지파워볼http://easypowerball.com

하지만 법 개정으로 임대주택의 종부세 합산 배제 혜택이 없어지고 양도세 최대 감면 요건인 10년을 채우는 게 불가능해지자 기존 임대사업자들 사이에서는 불만이 터져 나왔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