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 파워볼총판모집 ✡✡ EASYPOWERBALL.COM ✡✡ 안전놀이터주소 ➥ 덧글 0 | 조회 231 | 2020-08-10 23:14:02
이지파워볼  

➤  파워볼총판모집 http://easypowerball.com


10일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가 아무말 없이 사라지고 6년이 흘렀다. 나는 근면하고 성실한 남편과 결혼해 두 아이 엄마가 돼 바쁘고 정신없지만 행복하게 살고 있었다. 2020년 1월경 지인들한테 사진 문자와 함께 연락을 받았다. 그가 매스컴에 모습을 드러내는 순간 악몽이 되살아나기 시작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안전놀이터주소 http://easypowerball.com


이어 "그의 구타가 시작된 것은 2013년 아버지를 '니 애비'라고 험담을 하던 그와 말싸움 끝에 일어났다. 그는 유난히 뒷담화를 좋아한다. 후에 험담이 동생들에게까지 이어지고 폭행도 이어졌다. 아버지는 올해 2월 17일경 폭행사실을 알았다"고 설명했다.


안전공원놀이터 http://easypowerball.com


또 "2014년 4월 16일 사건으로 문화공연이 취소되거나 축소되었고, (김호중이) 공연에 의지하던 생활이 어려워지자 주위 분들에게 생활비를 빌려가며 어렵게 버텼다. 그해 10월경에 자취를 감췄다"고 말했다.


이지파워볼 http://easypowerball.com


A씨는 이번 사건으로 인해 자신의 아버지가 여론의 비판을 받는 것에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내며 "아버지는 공양미 300가마에 딸을 파실 분이 아니다. 그럴 일이 있으시다면 딸의 미래를 위해 먼저 인당수에 뛰어드실 분이다. 아버지는 국민 의식을 가지고 국민들께서 진실을 알려야 된다는 것이다. 공룡과 언론 플레이에도 굴하지 않는 아빠가 자랑스럽다"면서 "아빠는 그를 믿은 죄밖에 없다. 다 제 잘못이다"라고 자책했다.

 

  1.jpg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