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파워볼필승법☻easypowerball.com☻메이저놀이터♫파워볼예측프로그램 덧글 0 | 조회 215 | 2020-08-12 04:46:02
이지 파워볼  
첨부이미지

파워볼필승법
파리 기온이 연일 40도를 오르내리는 폭염이 계속되면서 지하철을 타기 겁난다는 아우성이 터져나오고 있다. 운행을 시작한 지 올해로 120년째를 맞은 파리 지하철은 워낙 낡았다. 전체 14개 노선 중 에어컨이 있는 노선이 5개에 불과하다. 예년에도 여름이면 더위와 악취로 불만이 컸지만 올해는 고통이 훨씬 심하다.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해 대중교통 안에서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써야 하기 때문이다.

메이저놀이터
6호선에서 땀을 뻘뻘 흘리던 한 중년 여성은 "숨 쉬기가 어려울 정도인데 코로나가 무서워서 마스크를 벗지도 못한다"고 했다. 지하철 내부는 물론이고 역사(驛舍)도 냉방이 안 된다. 10호선에서 만난 40대 직장인 아르튀르는 "지하철 두세 정거장을 가는 정도면 땡볕이더라도 걸어서 가는 게 낫지만 오늘은 멀리 가야 해 어쩔 수 없이 지하철을 탔다"고 했다.

파워볼예측프로그램
에어컨이 없는 지하철들은 실내 기온이 지나치게 높아지는 것을 막기 위해 창문을 일부 열고 운행하고 있다. 하지만 지하 구간을 지나는 사이 터널 속 먼지가 창문을 통해 실내로 유입되기 때문에 그것도 고역이긴 마찬가지다.

이지 파워볼
파리는 오랫동안 '에어컨이 없는 도시'였다. 에어컨이 구비된 가정집이나 상점이 아직도 많지 않다. 여름에 냉방을 해야 할 만큼 무더운 날이 길지 않았고 습도도 낮은 편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근년에는 기후변화로 무더운 날이 늘어나면서 에어컨 보급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Logo Design by FlamingText.com


  파워볼필승법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