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파워볼양방 이지파워볼 ᛰᛯᛮ easypowerbaLL. com ᛮᛯᛰ 파워볼잘하는방법 파워볼전략 덧글 0 | 조회 215 | 2020-08-12 07:45:22
이지파워볼  


파워볼양방 http://easypowerball.com/
(서울=뉴스1) 조재현 기자 = 부진에 빠진 일본 완성차 브랜드의 할인 경쟁이 심화하고 있다. 한국 철수가 결정된 닛산보다 판매량이 뒤처진 혼다는 최근 출시한 '뉴 CR-V 터보'의 할인,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프로모션 등을 내걸며 판매 회복에 주력하고 있다.

파워볼잘하는방법 http://easypowerball.com/
12일 업계에 따르면 혼다코리아가 지난달 출시한 신형 CR-V를 이달 내 구매하면 최대 350만원가량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일부 딜러사가 200만~250만원의 할인을 적용하는 가운데, 혼다코리아는 8월 한 달간 재구매 고객이 뉴 CR-V를 선택할 경우 총 100만원을 할인해준다.

파워볼전략 http://easypowerball.com/
지난해부터 이어진 일본차 불매운동 여파에 신차 투입마저 이뤄지지 않으며 부진이 심화하자, 출시한 지 채 한달이 안 된 신형 모델에도 할인을 적용하며 소비자 잡기에 총력을 기울이는 모습이다.

이지파워볼 http://easypowerball.com/
CR-V는 혼다를 대표하는 스포츠유틸리티차(SUV)다. 뉴 CR-V 터보는 2017년 5세대 CR-V의 강력하면서도 정교한 다이내믹 SUV라는 개발 컨셉을 계승하고 있다. 특히 이번 부분변경을 통해 내외관 스타일링 개선은 물론 선호도가 높은 편의사양을 대거 적용했다. 전 트림에는 혼다의 차세대 운전자 주행 보조 시스템인 '혼다 센싱'이 기본 적용됐다.

혼다코리아는 또한 이달 전 차종 구매 고객에게 엔진오일과 엔진오일 필터를 평생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내용의 '0'원한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주력 모델인 중형 세단 어코드(터보), 미니밴 오딧세이에 각각 500만원, 400만원의 유류비도 지원한다. 유류비 지원은 사실상 현금 할인과 같은 성격이다.

  파워볼알파고프로그램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