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동행복권파워볼중계 이지파워볼 ┭ ┮ easypowerbaLL. com ┭ ┮ 동행복권파워볼당첨 동행복권파워볼하는법 덧글 0 | 조회 248 | 2020-08-13 05:17:51
이지파워볼  



동행복권파워볼중계 http://easypowerball.com/
정보기술(IT)주 중심의 미국 나스닥 주식시장이 호조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테슬라, 애플 등 나스닥 대표 기술주들이 잇따라 액면분할을 실시하고 있다. 단기간에 주가가 급등하면서 소액 개인투자자들이 살 수 없을 만큼 비싼 가격이 되자 개인투자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동행복권파워볼당첨 http://easypowerball.com/
미 경제매체 마켓워치 등에 따르면 테슬라는 11일(현지 시간) 나스닥시장 마감 직후 성명에서 주식 1주를 5주로 쪼개는 액면분할을 단행하겠다고 밝혔다. 테슬라 측은 “21일 기준 모든 주주들은 1주당 4주를 추가로 받을 것이며 해당 주식은 28일 장 마감 이후 배분된다”고 밝혔다. 조정된 주식 거래는 31일부터 적용된다.

동행복권파워볼하는법 http://easypowerball.com/
액면분할은 자사의 주식 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한 조치다. 주가가 낮아지고 유통 주식 수가 많아지면 개인투자자들이 주식 거래에 좀 더 쉽게 참여할 수 있게 된다. 테슬라 주가는 올해 들어서만 229% 올랐고 한때 주당 1600달러를 넘어섰으나 이번 액면분할로 주당 300달러 내외로 낮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날 테슬라 주가는 전일 대비 3.11% 떨어진 1374.39로 마감했다. 그러나 액면분할 소식이 전해지면서 시간외거래에서 7% 넘게 급등했다.

이지파워볼 http://easypowerball.com/
테슬라는 올해 상반기(1∼6월) 해외 주식 중 국내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종목이다. 상반기 국내 투자자들은 40억600만 달러어치의 테슬라 주식을 쓸어 담았다. 임은영 삼성증권 수석연구위원은 “액면분할은 주가에 일시적인 호재가 될 수는 있지만 기업 가치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며 “다음 달 22일 ‘배터리 데이’에서 얼마나 획기적인 기술이 나올지, 중국 내 월간 판매량이 현재 1만4000대 수준에서 월 2만 대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등이 향후 주가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행복권파워볼중계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