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안전놀이터코드추천♚easypowerball.com♚파워볼오토프로그램♛파워볼안전사이트 덧글 0 | 조회 248 | 2020-08-19 06:00:03
이지파워볼  



안전놀이터코드추천

최종건(46·사진) 신임 외교부 1차관이 18일 외교부로 첫 출근을 했다. ‘연정(연세대 정치외교학과) 라인’의 막내 격인 최 차관은 청와대 비서관 시절부터 문재인 대통령의 두터운 신임을 받아 현 정부 외교안보 라인의 ‘황태자’로 통한다. 40대 젊은 나이인데다 비(非)외교관 출신인 그를 외교부 2인자인 1차관에 이례적으로 기용한 것도 문 대통령 의중이 강력하게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외교부에 대한 청와대의 통제력이 더욱 강해질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파워볼오토프로그램

최 차관은 이날 취임사에서 “외교부가 추구하는 국익 자체가 민주주의 및 헌법적 가치 안에 존재해야 하는 것은 물론, 국민이 요구하는 시대정신과도 합치해야 한다”며 “국민의 자존감을 외교의 공간에서 지켜내는 것 또한 우리 외교의 책임”이라고 말했다.


파워볼안전사이트

최 차관은 “일도양단의 이분법적 세계관으로는 다양한 외교 과제를 풀어낼 수 없다”며 “국제정치 현실은 우리에게 양극단의 선택을 강요하지 않을 뿐더러, 그런 경직된 방식으로는 국민을 위한 외교를 할 수도 없다”고도 말했다. 우리 외교가 미·중 갈등 상황에서 선택을 강요받고 있다는 주장을 비판한 것으로 풀이된다. 자신이 ‘자주파’로서 외교부 내 주류인 ‘동맹파’와 갈등이 예상된다는 일각의 관측을 의식했을 수도 있다.


이지 파워볼

이번 인사에 따라 외교부는 대북 정책에 더욱 무게중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최 차관이 북한 비핵화 협상과 한·미 워킹그룹 등 이도훈 외교부 한반도평화교섭본부장의 소관 업무에 일부 관여할 가능성도 있다. 외교부를 향한 청와대와 여권의 불신이 작용했다고 보는 시각도 존재한다. 그간 관가에서는 외교부가 친미 성향이라는 이유로 정책 결정 과.


Logo Design by FlamingText.com



  안전놀이터코드추천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