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공식인증업체✪easypowerball.com✪안전한놀이터찾는법☣검증된놀이터 덧글 0 | 조회 188 | 2020-08-20 05:24:58
이지파워볼  

공식인증업체

삼성 경영권 불법 승계' 의혹과 관련해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기소 여부가 이번주 중 결정될 지 이목이 쏠린다. 검찰 중간간부 인사를 앞두고 수사팀 교체 전 사법 처리를 마무리짓는 게 일반적인 수순이지만 쉽사리 결론이 나지 않고 있어서다.


안전한놀이터찾는법

19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경제범죄형사부(부장검사 이복현)는 최근 이 부회장을 비롯한 삼성 불법 경영 승계 의혹 관련 수사를 매듭짓고 이성윤 서울중앙지검장에게 사법 처리 여부 등에 대한 보고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복현 부장검사는 지난 1월 간부 인사 당시 '윤석열 사단'이 대거 지방으로 이동했을 때에 '주요 수사를 진행 중이고 일한지 1년이 안됐다'는 이유로 잔류할 수 있었다. 다음주로 예정된 검찰 중간간부 인사에서는 전보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점쳐진다.


검증된놀이터

수사팀은 1년 8개월 간 수사를 진행해오면서 처음부터 이 부회장에 대한 기소 의지가 컸던 것으로 파악된다. 이 부회장이 검찰 수사심의위원회를 요청했음에도 구속영장 청구를 강행하는 맞수를 두는 등 수사팀으로선 이 부회장 기소에 대해 물러날 이유가 없을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수사심의위가 불기소 및 수사중단을 권고한 이후에도 수사팀은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


이지 파워볼

회계 혐의와 관련, 증권선물위원회 위원 등을 불러 혐의를 보완할 수 있는 의견을 듣는 등 기소 명분을 쌓기 위한 추가 조사를 벌여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일각에서 기소유예나 기소중지 가능성이 제기되자 수사팀이 그런 일을 할 일은 없을 것이란 강한 반박이 우회적으로 나오기도 했다.



Logo Design by FlamingText.com


  공식인증업체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