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파워볼매장모집 이지파워볼 ΣΖ EasypowerbaLL. Com 안전공원코드 파워볼총판 ΣΖ ballgames365. com 덧글 0 | 조회 185 | 2020-08-22 01:50:54
이지파워볼  

  



이지파워볼 커뮤니티 직접 보증하는 업체
검증 업체 바로 가기  ballgames365.com
카카오톡 안내  ez114
텔레그램 안내  Ez24game


파워볼매장모집 http://easypowerball.com/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사진)이 행정수도 이전에 대해 "그때도 반대했고 지금도 같은 생각"이라면서 부정적 입장을 밝혔다. 21일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에 출석한 진 장관은 "과거 행정수도 이전에 비판적이었는데 요즘은 어떤 입장이냐"는 권영세 미래통합당 의원 질의에 이같이 답했다.


안전공원코드 http://easypowerball.com/
이어진 이명수 통합당 의원 질의에도 진 장관은 반대 의견을 재확인했다. 이 의원이 "행정수도 이전에 반대하는 게 맞냐"고 재차 묻자 진 장관은 "과거 법에 대한 이야기도 있고 표결도 하지 않았냐"면서 "저는 수도 이전에 반대를 했었다"고 말했다. 진 장관은 한나라당 공천으로 17대부터 3선을 한 뒤 민주당으로 당적을 옮겨 20대 국회의원을 역임하던 중 장관에 발탁된 바 있다.


이지파워볼 http://ballgames365.com/
반대 이유를 묻자 진 장관은 "가려면 다 가야지 반이 가면 너무 불편이 많다"고 지적했다. 또 "반이 가는 것에 대해서는 비효율이 너무 많다고 생각했다"면서 "(수도 기능) 전체가 가는 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하라고 한다면 좀 더 생각해보겠다"고 말했다.


파워볼총판 http://ballgames365.com/
한편 진 장관은 행정수도 이전에 관해 정부 내에서는 공식 논의가 없었다고 밝혔다. 권 의원이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교섭단체 연설에서 주장한 수도 이전과 관련해 정부와 사전 상의가 있었냐고 묻자 진 장관은 "정부 전체를 칭할 수는 없지만 행안부와는 논의한 적이 없는 것 같다"고 답했다.

  파워볼매장모집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