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안전한놀이터찾는법☛easypowerball.com☛먹튀검증커뮤니티☛메이저사설 덧글 0 | 조회 186 | 2020-08-22 05:11:58
이지파워볼  



안전한놀이터찾는법

원자력발전소가 있는 독일의 작은 마을 빈덴에서 아이가 사라진다. 경찰도 답이 없다. 아이가 그야말로 흔적도 없이 사라졌기 때문. 누군가는 납치가 아니라 가출이라 주장하지만, 이 마을에는 비밀이 있다. 33년 전에도 빈덴에서는 한 아이가 사라다.


파워볼예측사이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다크(Dark)'는 2017년 시작돼, 최근 시즌3까지 방영된 독일 드라마다. 지난 5월 영화 비평 사이트 '로튼토마토'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를 두고 토너먼트 대결을 벌였는데, 거기서 1위를 차지했을 만큼 팬덤이 두툼하다. 정교한 독일제 기계처럼, 정밀하고 교묘한 시간여행 드라마다.


메이저사설

이 드라마의 핵심은 실종 아동이 '어디로 갔나'가 아닌 '언제로 갔는가'다. 처음 볼 땐 추리물인가 싶은데, 이내 장르를 어떻게 정의해야 할지 헷갈리기 시작한다. 스릴러·미스터리·SF를 마구 넘나들기 때문. 넘나드는 건 장르만이 아니어서, 등장인물들도 다양한 시공간을 오간다.


이지 파워볼

그러나 드라마는 시간 여행을 누군가의 판타지이거나, 낭만으로 그리지 않는다. 만약 우리가 시간을 거슬러 내가 태어나기도 전의 우리 아버지를 만난다면? 현재의 내가 과거 혹은 미래로 간다면 무엇을 바꿀 수 있을 것인가. 또 바꾼다면 현재는 뭐가 달라지나. 시간은 우리가 이길 수 없는 괴물인가. 답을 찾는 과정 속에 이 드라마의 매력이 있다.

  

Logo Design by FlamingText.com




  안전한놀이터찾는법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