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파워볼알파고프로그램✤easypowerball.com✤메이저총판모집✤파워볼녹이기 덧글 0 | 조회 154 | 2020-08-22 22:56:36
이지파워볼  

파워볼알파고프로그램

먼저 주의해야 할 부분은 디스플레이. 전면에 큰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갤럭시 폴드와 달리 Z 플립은 정보 확인을 위해서는 거의 무조건 화면을 열고 닫아야 하는 구조다. 이 과정이 다수 누적되면서 디스플레이 내구성 저하가 발생한다. 화면이 한 번 손상되기 시작하면 점차 확대되기 때문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수리 받아야 된다.



메이저총판모집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 출시와 함께 약 20만 회 가량 접고 펴도 문제가 없다고 강조한 바 있다. 보증기간 1년을 기준으로 계산하면 하루 약 500회 이상 접고 펴도 된다. 하지만 일부는 구매 시기가 오래되지 않았음에도 문제가 생겼음을 호소하기도 한다. 동호회나 소비자 고발 센터 등 온라인 상에는 갤럭시 Z 플립의 디스플레이 내구성에 대해 성토하는 내용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보증기간 내에 디스플레이가 손상된 내용이 주를 이룬다.



파워볼녹이기

기자가 보유 중인 갤럭시 Z 플립도 마찬가지다. 디스플레이 우측 힌지 방향의 디스플레이 일부가 손상되어 출력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다. 접고 펴는 것을 반복할수록 이 미출력 영역은 조금씩 확대되고 있다. 지금이야 보증기간 내이므로 어느 정도 대응할 수 있겠지만, 보증기간이 종료되고 같은 문제가 발생된다면 부담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지 파워볼

그 다음은 본체의 도색 내구성 저하다. 흔히 스마트폰 본체는 금속 재질을 사용하게 된다. 본체가 추락했을 때의 충격에 대비해야 하기 때문이다. 플라스틱은 가볍지만 과한 충격에 깨질 수 있는 반면, 금속은 내구성이 높아 충격이 가해져도 찌그러지는 수준에 머문다. 갤럭시 Z 플립도 얼핏 보면 금속 재질을 채택해 어느 정도 내구성을 확보한 것처럼 보인다.



Logo Design by FlamingText.com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