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엔트리파워볼분석✥easypowerball.com✥사설메이저놀이터✥파워볼오토총판 덧글 0 | 조회 163 | 2020-08-23 02:57:06
이지파워볼  

엔트리파워볼분석

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는 문화가 확산하면서 자동차를 원하는 대로 맞춰 만들어 타는 시대가 도래했다. 차의 외관이나 기능이 소비자 요구에 맞춰 생산·개조된 ‘커스텀 카(Custom Car)’는 정부의 튜닝 활성화 정책과 맞물려 하나의 유행처럼 번지는 추세다.


사설메이저놀이터

21일 업계에 따르면 자동차 튜닝 시장은 규제 완화와 여가 활동 수요 증가,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완성차와 중고차, 튜닝 등 관련 업체들은 다양한 튜닝 옵션을 갖춘 차량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는데 열을 올리고 있다.


파워볼오토총판

최근 현대자동차는 커스터마이징 브랜드 ‘튜익스’를 대체할 새 브랜드로 ‘H 제뉴인 액세서리즈’를 선보였다. 튜익스가 ‘나만의 차’를 꿈꾸는 고객을 위한 개성 표현에 초점을 맞췄다면 H 제뉴인 액세서리즈는 편의·고급 감성을 통한 차별화, 트렌드에 따른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지원을 강화했다. 튜익스의 매출은 2015년 169억원에서 지난해 850억원으로 5배가량 늘어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다.


이지 파워볼

베뉴에 선보였던 적외선 무릎 워머, 오토캠핑용 공기주입식 에어 카텐트,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 등은 현대차의 대표 튜닝 상품으로 꼽힌다. 신형 싼타페에 적용된 반려동물 패키지, 발광다이오드(LED) 램프, 영화 시청이 가능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도 돋보인다.


Logo Design by FlamingText.com






  엔트리파워볼분석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