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파워볼부본사✤easypowerball.com✤파워볼마틴프로그램✈엔트리파워볼룰 덧글 0 | 조회 122 | 2020-08-26 05:08:16
파워볼부본사  

이지파워볼 커뮤니티 직접 보증하는 업체

이지파워볼 검증 업체 바로 가기  pb365game.com

이지파워볼 카카오톡 안내  ez114

이지파워볼 텔레그램 안내  Ez24game


파워볼부본사 http://easypowerball.com

정세균(사진) 국무총리가 25일 8·15 광화문 집회를 허가한 법원 결정 때문에 코로나19 방역체계가 다 무너졌다며 법원을 강하게 비판했다. 더불어민주당에서 해당 판사의 이름을 딴 법안 발의까지 거론하며 법원을 연일 압박한 데 이어 정부도 사법부 비판에 가담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파워볼마틴프로그램 http://easypowerball.com

정 총리는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광화문 집회를 허용한 서울행정법원 판결에 대한 윤영찬 민주당 의원 질문에 “매우 안타까운 판결이다. 참으로 유감스럽다”고 답했다. 정 총리는 “그런 집회를 허가하면 원래 신고한 내용과 다르게 집회가 진행될 것이라는 정도의 판단은 웬만한 사람이면 할 수 있는 것”이라며 “그것을 놓친 것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엔트리파워볼룰 http://easypowerball.com

정 총리는 또 “잘못된 집회 허가 때문에 (방역 조치가) 다 무너지고, 우리가 상상하기 싫은 일이 벌어졌다”며 “집회로 인해 200명 넘는 확진자가 나왔고 앞으로도 더 나오면서 천문학적 비용이 수반되는 결과를 초래했다”고 꼬집었다. 정 총리는 “서울시가 집회를 금지하고, 경찰청에서도 이에 대해 준비를 했던 것으로 안다”며 행정 당국의 노력이 법원의 잘못된 판단으로 물거품이 됐다는 견해도 밝혔다.


이지파워볼 http://easypowerball.com

이 같은 총리의 법원 비판 발언에 이종배 미래통합당 의원은 “사법부 독립의 원칙에 어긋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하지만 정 총리는 “법원의 집회 허가로 경찰의 광화문 집회 차단 기회를 빼앗겼고, 코로나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다”며 “사법부의 결정에 저도 발언을 자제했던 평소 태도에서 벗어나야겠다고 생각했다”며 물러서지 않았다.


easypowerball.com



  파워볼부본사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