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안전보장메이저추천사이트✦easypowerball.com✦안전놀이터검증✪파워볼예측 덧글 0 | 조회 104 | 2020-08-27 01:34:00
이지파워볼  


이지파워볼 커뮤니티 직접 보증하는 업체

이지파워볼 검증 업체 바로 가기  pb365game.com

이지파워볼 카카오톡 안내  ez114

이지파워볼 텔레그램 안내  Ez24game


안전보장메이저추천사이트 http://easypowerball.com

한국테크놀로지그룹(한국타이어) 일가의 경영권 분쟁이 본격 점화되면서 조양래 그룹 회장이 장남 대신 차남을 후계자로 선택한 배경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재계와 업계에선 차남 조현범(사진) 사장이 미래 비전과 트렌드에 맞는 사업 방향을 제시해 한수 위의 경영능력을 보여준 영향이 크다고 보고 있다.


안전놀이터검증  http://easypowerball.com

그간 한국타이어는 ‘형제 경영’으로 주목받아 왔다. 장남 조현식 부회장은 지주사인 한국테크놀로지그룹 대표이사를 맡아 한국타이어를 포함한 계열사 간 소통 확대 등에 집중했다. 차남 조 사장은 한국타이어 사장과 그룹 최고운영책임자로 일하며 신사업 추진, 대규모 투자, 인수·합병(M&A) 등 업무를 총괄했다.


파워볼예측 http://easypowerball.com

다만 재계에 따르면 미래 발전 방향 등을 적극적으로 제시했던 조 사장이 경영능력을 인정받아 후계자로 낙점됐다는 후문이다. 26일 재계 한 관계자는 “조 사장은 기업브랜드 강화, 기업문화 개선 등 혁신에 집중하며 변화에 능동적인 대처를 해 왔다”며 “조 회장도 이런 변화의 필요성에 대해 크게 공감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지파워볼 http://easypowerball.com

조 회장은 지난달 입장문을 통해 후계자 낙점 배경을 간접적으로 언급하기도 했다. 조 회장은 “주식 매각건과 관련해서는 조 사장에게 약 15년간 실질적으로 경영을 맡겨 왔었고, 그동안 좋은 성과를 만들어 회사 성장에 큰 기여를 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Logo Design by FlamingText.com
  안전보장메이저추천사이트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