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메이저총판모집★easypowerball.com★파워볼무료분석기★메이저놀이터목록 덧글 0 | 조회 114 | 2020-08-27 05:48:25
이지파워볼  

이지파워볼 커뮤니티 직접 보증하는 업체

이지파워볼 검증 업체 바로 가기  pb365game.com

이지파워볼 카카오톡 안내  ez114

이지파워볼 텔레그램 안내  Ez24game


메이저총판모집 http://easypowerball.com

1세대 1주택자에게만 세액공제 혜택을 주는 제도는 2009년부터 시행됐다. 정부는 2008년 헌법재판소가 종부세 세대별 합산 과세를 위헌으로 판단하자, 종부세 과세 체계를 인별로 바꾸고 세액공제 혜택도 이 기준에 맞췄다.


파워볼무료분석기 http://easypowerball.com

부부 공동 명의가 늘어난 것도 이 무렵부터다. 공동 명의로 주택을 보유하면 1인당 6억원씩 총 12억원의 인적공제를 받을 수 있어, 1명당 9억원을 공제 받는 단독명의보다 세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메이저놀이터목록 http://easypowerball.com

소유자의 나이와 주택 보유 기간 등에 따라 달라지지만, 공시가격 12억원(시가 약 14억~15억원) 이하에서는 부부 공동 명의가 세금을 더 적게 낼 수 있다. 주택 가격이 이보다 높아도 집을 5년 이하로 단기 보유하거나, 소유주가 고령자가 아닐 경우 부부 공동 명의는 세금을 아끼는 확실한 세테크 수단이 될 수 있다.


이지파워볼 http://easypowerball.com

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15억원 이상 고가 주택이 많지 않았던 과거에는 공동명의가 대부분 유리했다"며 "특별공제를 받으려면 장기간 집을 보유해야 한다는 점도 공동명의가 크게 늘어난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Logo Design by FlamingText.com



  메이저총판모집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