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파워볼마틴프로그램 이지파워볼 ꋕꋕꋕ EasypowebaLL.Com ꋕꋕꋕ 파워볼무료분석기 동행복권연금복권 덧글 0 | 조회 103 | 2020-08-28 00:19:21
이지파워볼  


 
 
동행복권연금복권 http://ballgames365.com/
미국과 중국이 화약고 남중국해에서 '치킨게임'의 수위를 한 단계 더 높였다. 중국의 동시다발 군사훈련에 미국이 정찰기를 투입해 압박하자 중국은 미국에 영점을 맞춘 중거리탄도미사일까지 발사했다. 이에 미국은 남중국해 군사기지화에 관여한 중국 기업ㆍ개인을 제재했고, 필리핀ㆍ대만 등 주변국도 대중 봉쇄에 보조를 맞췄다. 중국은 대만 인근 동중국해로 훈련 장소를 더 넓혔다.


파워볼무료분석기 http://ballgames365.com/
중국 로켓군은 26일 북서부 칭하이성에서 둥펑-26 미사일을, 동부 저장성 닝보에서 둥펑-21 미사일을 각각 발사했다. '항공모함 킬러'로 불리는 둥펑 미사일은 서태평양을 거쳐 남중국해로 진입하려는 미군 함정을 차단하기 위한 무기다. 미국 입장에선 '항행의 자유' 작전에 있어 최대 걸림돌이기도 하다. 둥펑-26은 괌 미군기지, 둥펑-21은 오키나와 미군기지까지 타격할 수 있다.

파워볼마틴프로그램 http://easypowerball.com/
이번 미사일은 하이난과 파라셀군도 사이 훈련해역에 떨어졌다. 중국 정부가 세부 내용을 함구하는 사이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2발, 블룸버그 통신은 총 4발을 발사했다고 전했다. 중국 텅쉰왕은 27일 "해안과 서부 내륙에서 대함 탄도미사일을 동시에 발사해 교차할 경우 미 항모가 온전히 방어할 수 없어 목표물 파괴에 용이하다"고 분석했다.

이지파워볼 http://easypowerball.com/
특히 둥펑-26은 미국이 지난해 탈퇴한 러시아와의 중거리핵전력조약(INF)에서 금지한 미사일이다. 당시 미국은 중국의 제한 없는 중거리미사일 개발을 트집 잡았다. 따라서 중국이 이달 초 둥펑-26 발사 장면을 공개한 데 이어 이번에 남중국해로 실제 미사일을 쏜 것은 미국이 가장 껄끄러워 하는 전력을 투입해 대미 항전의지를 과시한 것으로 해석된다.


  파워볼마틴프로그램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