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동행복권연금복권 이지파워볼 ꅅ EasypowebaLL.Com ꆮ 파워볼무료분석기 파워볼마틴프로그램 덧글 0 | 조회 113 | 2020-08-28 01:22:14
이지파워볼  


 


이지파워볼 커뮤니티 직접 보증하는 업체
검증 업체 바로 가기  ballgames365.com
카카오톡 안내  ez114
텔레그램 안내  Ez24game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8·29 전당대회를 끝으로 2년 임기를 마치며 30여년 정치인생을 마무리한다. 국회의원 7선에 국무총리까지 역임한 그는 누구보다 ‘힘 센’ 당대표이자 전임 추미애 대표에 이어 임기를 채운 두 번째 당대표로 기록될 전망이다. 문재인정부 성공을 위해 정치적 감각과 사심 없는 정치로 민주당의 총선 압승을 이끌었다는 공과 함께 당내 언로 차단과 대여 및 대언론 관계에서의 경직성 등은 과로 꼽힌다.

파워볼무료분석기 http://ballgames365.com/
이 대표는 4·15 총선 판도를 흔들 만한 위협적인 파고를 관리하며 180석 압승이라는 전무후무한 성과를 거뒀다. 민주당 한 의원은 “집권 여당이 선거에서 승리하려면 정국 이슈를 잘 관리하고 돌파해야 한다”며 “이 대표가 국정 운영 경험이 두터운 당대표여서 가능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봉주 전 의원 공천을 놓고 ‘젠더 이슈’가 부상할 당시 조기에 공천 배제로 정리한 것, 코로나19와 경제실정론 등이 불거질 때 당이 선제적으로 대응한 점 등을 열거했다.

파워볼마틴프로그램 http://easypowerball.com/
민주당이 위기에 처할 때마다 당에선 “이해찬 대표여서 가능했다” “이해찬 대표가 아니었다면 어쩔 뻔했느냐”는 이야기가 심심찮게 들려왔다. 이 대표는 앞서 지난해 조국 사태나 윤미향 사태, 추미애 법무부 장관과 윤석열 검찰총장의 갈등 등 정국에 부담이 되는 사안이 불거질 때마다 ‘원팀’을 앞세우고 군기반장을 자처하며 중심을 잡았다. 이 과정에서 당·청 관계를 긴밀히 잘 유지했다는 평가도 받는다. 노무현정부 때 국무총리를 지낸 이 대표는 당시 대통령 비서실장이던 문재인 대통령과 깊은 신뢰 관계를 갖고 있다는 평이다.

이지파워볼 http://easypowerball.com/
총선 1년 전 공천 시스템을 완성해 계파 간 잡음 없는 선거를 치렀다는 것도 높이 평가받는 부분이다. ‘친문(친문재인) 공천’ 논란이 조기에 일자 공천 단계에서 경선 표기 시 전현직 대통령 이름을 사용 못 하도록 결정을 내리며 논란을 사전에 차단했다. 공천을 둘러싼 당내 반발이나 잡음도 어느 때보다 적었다. 이 대표 측근들이 대거 탈락했지만 끝까지 공천 원칙을 지키려고 노력한 점도 높이 평가받는 지점이다.


  동행복권연금복권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