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동향
고객센터 > IT업계동향
나눔로또파워볼하는법♨easypowerball.com♨파워볼양방♨안전놀이터검증 덧글 0 | 조회 108 | 2020-08-29 21:52:35
이지파워볼  



 

이지파워볼 커뮤니티 직접 보증하는 업체

이지파워볼 검증 업체 바로 가기  

이지파워볼 카카오톡 안내  ez114

이지파워볼 텔레그램 안내  Ez24game

                   

       http://pb365game.com 

 

나눔로또파워볼하는법 http://easypowerball.com

잉글랜드 토트넘의 한 팬의 주장이다. 영국의 토크스포츠는 29일(한국시간) "한 토트넘 팬이 '드라이브 쇼'와 전화 인터뷰를 통해 '손흥민과 알리를 메시와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고 전했다.

 

메이저놀이터순위http://easypowerball.com

 매체에 따르면 이 팬은 "메시보다 해리 케인(27·토트넘)이 낫다"며 "케인은 27세로 전성기이지만, 메시는 33세이다. 그는 지난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부진했고, 아르헨티나의 탈락에도 아무 것도 할 수 없었다. 또 지난 해 유럽챔피언스리그(UCL) 리버풀(잉글랜드) 원정에서 패했을 때도 아무 것도 하지 못했다"고 꼬집었다.

 

파워볼계산기 http://easypowerball.com

 이어 "바르셀로나는 지난 5년간 UCL에서 우승하지 못했다. 메시는 노쇠한 선수이다. 이전 같지 않다"고 말했다. 또한 이 팬은 '손흥민과 알리 중 한 명을 메시와 바꿀 것이냐'는 질문에 "그렇게 할 것 같지 않다"고 답했다.

 

이지파워볼 http://easypowerball.com

 메시는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꼽힌다. 한 해 동안 세계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주어지는 발롱도르를 6차례나 수상했다. 다만 나이가 걸림돌이다. 메시가 최고 스타라고 해도 언제 기량이 떨어질지 모르는 일이다. 토트넘 팬도 이 부분을 지적한 것이다. 동시에 케인과 손흥민, 알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나눔로또파워볼하는법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